(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카브루(KABREW, 대표 박정진)가 '리얼 자몽 하이볼'과 '리얼 패션후르츠 하이볼'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기존의 '리얼 레몬 하이볼 生'과 '리얼 라임 하이볼'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두 제품은 국내 주류 업계 최초로 하이볼에 과일 슬라이스가 아닌 과일 알맹이를 그대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상큼하고 톡톡 튀는 신제품 컨셉을 더욱 부각하기 위해 출시와 함께 인기 아이돌 걸그룹 NMIXX(엔믹스)의 멤버 설윤을 모델로 선정하였으며 올해 상반기 디지털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계획이다.
디지털 캠페인에서는 ‘리얼 레몬 하이볼’, ‘리얼 라임 하이볼’, ‘리얼 자몽 하이볼, ‘리얼 패션후르츠 하이볼’ 총 4종을 각각의 개성에 맞춰 홍보하며, 설윤의 밝고 트렌디한 이미지와 조화를 이루는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리얼 자몽 하이볼’은 자몽 특유의 새콤쌉싸름한 맛과 함께 ‘자몽쌕’이라 불리는 과육이 들어 있어 톡톡 터지는 식감을 즐길 수 있다. ‘리얼 패션후르츠 하이볼’ 역시 패션후르츠 알맹이가 그대로 담겨 이국적인 상큼달콤한 맛과 씹는 재미를 더했다. 두 제품 모두 도수 4도, 355ml 용량으로 가볍게 즐기기 좋으며, 풀 오픈 탭을 적용해 개봉 시 풍성한 탄산과 과일 알맹이가 떠오르는 시각적 재미도 제공한다.
(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