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서유민 감독)'이 전체 예매율 1위와 스코어 상승률 1위를 기록하며 기분 좋은 역주행을 알렸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말할 수 없는 비밀'은 30일 오후 5시 8분 예매율 21.7%를 기록하며 전체 영화 예매율 1위에 등극했다. 10대, 20대 관객들이 쏟아지는 설 연휴 마지막 날 무서운 상승세를 보인 것.
특히 전일 대비 스코어 또한 50% 이상 상승해 스코어 상승률 1위를 기록, 기다렸던 흥행 가도를 내달릴 전망이다. 무엇보다 '말할 수 없는 비밀'은 개봉 4일째를 맞은 30일까지 CGV 골든에그지수 94%, 롯데시네마 관람객 평점 9.4점, 메가박스 실관람 평점 8.6점, 네이버 실관람객 평점 9.32점, 다음 평점 9.9점 등 설 연휴 개봉작 중 압도적인 실관람객 평점 1위를 유지하고 있는 바.
실제 '원작을 능가할 수 있을까 생각했는데 참 잘 만들었다고 생각한다' '음악, 비주얼, 연기 모두 완벽' '한국 정서를 잘 살린 리메이크작. 가족, 연인, 친구 모두와 함께 봐도 좋을 영화다' '이 영화는 무조건 극장에서 보세요. 후회 안 합니다' '음악이 주는 감동이 크다. 피아노 연주할 때 소름' 등 관객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어 아직 영화를 관람하지 못한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끌어 올리고 있다.
주연: 도경수 원진아 신예은
원작 세번 본 덬이고 기대 안했는데
의외로 한국식으로 리메이크 잘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