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가 금토드라마 ‘나의 완벽한 비서’ 연출을 맡은 함준호 PD의 전과 논란에 대해 “절차에 따라 정직 처분을 받은 사안”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SBS는 13일 입장문을 통해 “함 PD 관련 좋지 않은 소식으로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며 “함 PD는 2020년 초 주취 폭행 및 모욕죄 혐의를 받았다. 피해자 모두에게 진심으로 사과했고, 용서와 합의를 거쳐 법적 처분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함 PD는 해당 건으로 회사에서 절차에 따라 정직 처분을 받았다”며 “3년간 자숙과 반성의 시간을 갖고 연출로 복귀했다. 시청자들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린다”고 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선 2020년 발생했던 한 방송국 PD의 폭행 사건이 재조명됐다. 당시 기사에 따르면, SBS 드라마국 소속인 함PD는 2020년 3월1일 서울 한남동에서 만취 상태로 행인들에게 소주를 뿌리고 무차별 폭행을 하는 등 난동을 부렸다.
그는 현행범으로 체포된 뒤에도 경찰관에게 소리를 질렀으며 20대 여성 경찰관에게 성적인 표현이 담긴 욕설을 내뱉은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당시 함 PD가 전과가 있다는 점을 고려해 구속영장을 신청했으나 검찰은 기각했다.
한편 함 PD는 SBS 드라마 ‘기름진 멜로’ ‘복수가 돌아왔다’ 등을 연출했으며 2020년 사건 이후 3년 동안 자숙한 뒤 2023년 드라마 ‘법쩐’을 연출했다.
기사/뉴스 PD 폭행 전과에 한지민 드라마 불똥… SBS “3년 자숙 후 복귀”
2,902 17
-
민주당 ㅠㅠㅠㅠㅠㅠ 안아 ㅠㅠㅠㅠㅠㅠ
-
띠밤 ㅠㅠㅠㅠ
-
티밤ㅜㅜㅜㅜ
-
아저씨들이 기자들이 많은곳에 저렇게 우는모습 보고 아 진짜 저분들도 맘고생 많았구나 싶었음ㅠㅠㅠㅠ
-
김민석 안 울 것 같은 사람이 얼굴 빨개져 우네ㅜㅜ
-
ㅠㅠㅠㅠㅠㅠ에휴
-
ㅜㅠ
사실 다른의원들은 울어도 뿌엥 민주당 이재명ㅜㅠ 이런 느낌인데
언주가 울었대서 진짜 원팀이란거 느낌..
이게 리더쉽.. -
🥹🥹🥹🥹
-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5/01/07 18:55:14)
-
아 맘아파
-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4/12/30 10:37:22)
-
본문에 추가해줘서 내껀지웠어!ㅋ 어쨋든 이 날 영상들보며 울기까지 한다고?싶어서 인상깊었어 진짜
-
우리팀 꽉 안아 ㅜㅜ
-
ㅠㅠㅠㅠ
-
옆에서 재판받으러 가는거 보면 그럴거 같아 너무 힘든걸 아니까 ㅠㅠㅠㅠ
-
ㅠㅠㅠㅠㅠㅠㅠㅠ
-
ㄹㅇ 원팀..........무조건 지지해
-
진짜 다르다 어디랑은ㅜㅜ
-
듀아아아아아아아 ㅠㅠㅠㅠㅠ
-
ㅠㅠㅠㅠㅠㅠㅠ
-
-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5/01/01 15:18:34)
-
ㅠㅠㅠㅠ
-
민주당 힘내
-
언주가 울다니...
-
언주가 울줄이야..
-
언주 진짜 무슨일
-
ㅠㅠ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