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신인’ 킥플립, 데뷔 앨범부터 멤버 참여→데이식스 지원사격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신인 보이그룹 킥플립(KickFlip)이 데뷔곡 ‘Mama Said (뭐가 되려고?)’(마마 세드)로 가요계 새로운 에너지를 불어넣는다.
킥플립은 오는 20일 첫 번째 미니 앨범 ‘Flip it, Kick it!’(플립 잇, 킥 잇!)을 발매하고 정식 데뷔한다. JYP는 15일 0시 킥플립 공식 SNS 채널에 앨범 트랙리스트 이미지와 트랙 스포일러 영상을 게재하고 데뷔 분위기를 달궜다.트랙리스트 이미지에 따르면 킥플립의 미니 1집 ‘Flip it, Kick it!’에는 타이틀곡 ‘Mama Said (뭐가 되려고?)’를 필두로 선공개곡 ‘응 그래’, ‘WARRIORS’(워리어스), ‘Knock Knock’(낙 낙), ‘Like A Monster’(라이크 어 몬스터), ‘내일에서 만나’까지 총 6곡이 알차게 실렸다.
타이틀곡 ‘Mama Said (뭐가 되려고?)’는 멤버 아마루가 작사에 참여했고 2번 트랙 ‘응 그래’는 아마루와 동화, 5번 트랙 ‘Like A Monster’는 계훈, 아마루, 민제가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렸다. 여기에 3번 트랙 ‘WARRIORS’는 JYP 선배 아티스트 DAY6(데이식스) Young K(영케이)가 단독 작사를 맡아 기대감을 한층 증폭시킨다.
킥플립의 미니 1집 ‘Flip it, Kick it!’은 오는 20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된다. 같은 날 오후 7시 Mnet M2 데뷔쇼와 오후 9시 데뷔 쇼케이스를 진행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선거 개입하려고 꼼수 쓰네
나경원부터 해라
ㅁㅊ
ㅈㄹ
나경원은?
☞163덬 니 논리면 대검이 왜있는데? ㅋㅋㅋ
본인 배우자 자녀 사돈의 팔촌, 사무실, 사무실거래처, 거래처의 거래처, 가는식당, 배달가계, 지난 15년간 이메일까지 다 압수색하고 출석수사, 포토라인, 수만건의 언플까지 해야 공평하지
헌재보고는 다른 건도 같이 진행하라고 ㅈㄹㅈㄹ하드만
당선무효는 윤석열이지 대놓고 여론조작했는데
나경원이나 해 ㅅㅂ
이재명은 죄도 없는데 존나 괴롭힘 당하네 시발
사법부가 선거개입하네? 오~ 이제 아주그냥 니들도 삼권분립 개나주겠다 이거임?
시발
나경원부터 하라고 ㅅㅂ
잘못을 저질렀으면 벌을 받아야지 누구든지
이재명이 진짜 무서운가보다
쟤네 하는 꼬라지가 좀 불안해져서
나경원부터 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