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마을 똥강아지’ 김도훈-신예은-영케이-허남준-임성재 출연확정 [공식]
2월 22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되는 TEO(테오) 제작 새 예능 ENA ‘우리 마을 똥강아지’는 도시 똥강아지들의 시골 마을 손주 도전기를 그린다.
어르신들 일손 돕기는 물론, 장기자랑부터 손맛 가득 시골 밥상 먹방까지 함께 먹고 함께 일하며 시골 마을에 서서히 물들어가는 도시 똥강아지들의 이야기를 담아낸다. 배우 김도훈을 비롯해 신선한 케미를 기대하게 만드는 신예은, DAY6(데이식스) Young K(영케이), 허남준, 임성재가 라인업에 이름을 올려 기대감을 높인다.
드라마와 예능을 종횡무진하며 대세 배우로 거듭난 김도훈은 ‘우리 마을 똥강아지’에서 친구들을 불러 모으는 본투비 도시 소년으로 활약한다. 드라마 ‘무빙’, ‘나의 완벽한 비서’부터 예능 ‘미스터리 수사단’까지 장르를 넘나들며 특유의 친화력과 밝음으로 눈도장을 찍었던 김도훈은 ‘똥강아지’ 라인업의 주축이 되어 시골 어르신들과 뜻밖의 케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김도훈의 8년지기 찐친인 배우 신예은의 합류도 기대 포인트다. 작품 속 냉미녀 캐릭터와 달리 예능에서는 반전의 깨발랄 매력을 선보였던 신예은이 이번에는 시골 어르신들과 만나 어떤 활약을 선보일지 벌써부터 기대를 자아낸다.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대세 밴드 DAY6의 보컬 Young K 역시 시골 마을에 청량한 목소리를 전파하며 존재감을 뽐낸다. 평소 그를 사모(?)하는 김도훈에 의해 시골로 소환된 것으로 알려져 두 사람의 숨겨진 사연을 궁금하게 한다.
떠오르는 신예 배우 허남준은 카리스마 외모와 달리, 김도훈이 '애착 키링'으로 부르는 반전 매력을 선사할 예정. 최근 김도훈과 드라마 ‘유어 아너’를 통해 호흡을 맞췄다는 점에서 두 사람의 절친 케미에 관심이 쏠리는 바. 의외의 요리 실력은 물론, 밭일까지 못 하는 게 없는 만능 캐릭터로 활약한다고 해 기대를 더하고 있다.
신스틸러로 활약 중인 임성재는 장난기 많은 ‘겉바속촉’ 캐릭터로 시골 어르신들의 마음을 훔친다. ‘지옥2’의 처절한 모습은 온데간데없이 김도훈의 웃음 버튼으로 반전 매력을 선사할 임성재의 합류를 더욱 기대케 하고 있다.
김도훈을 필두로 신선한 조합을 완성한 ‘우리 마을 똥강아지’는 여름 시골 풍경 속 각양각색 대세 청춘들의 청량한 시골 라이프를 담아낼 예정. 시골 마을 최애 손주가 된 ‘대장 똥강아지’는 누가 될지도 빼놓을 수 없는 관전 포인트. 아름다운 풍경과 시골 밥상까지, 촌캉스가 주는 따뜻한 힐링 속 대세 청춘들이 새로운 케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2월 21일 금요일 오후 6시 TEO 유튜브, 2월 22일 오후 8시 30분 ENA에서 첫 방송된다.
좀 생산적인 이야기를 했음 싶은데 이런 욕을 하면 서로 기분나빠서 쌍욕하고 진도가 안 나가잖음..... 개한심
요즘 주휴수당 안주려고 3-4시간씩 쪼개서 알바 고용하는 업주들 개많은데 거기서 알바하는 사람이 잘못이라고는 욕 안하잖아ㅋㅋㅋㅋ 저 논리대로면 주휴 안받고 2-4시간씩 알바하는 사람들은 다 고용시장 붕괴하는데 일조하고 있는거임?
나 이거 직접 겪기 전에는 개소리하네 했는데 3일 다니고 처음으로 도망친 직장에 저런 분 있었음.. 규모 좀 있는 생산공장 사무직이었는데 생산직은 몇백명 있고 사무직은 열명? 정도인 곳에서 일하던 사람이었음 물론 그 사람이 기혼 대표도 아니고 경단녀 대표도 아니지만 그런 사람들 때문에 당연하게 여기는 사람들도 늘어나는 거 같음 그 사람은 우리 부모님 뻘도 아니고 나보다 고작 열댓살 많은 사람이었는데 고딩때 사고쳐서 쌍둥이 낳고 키우다가 30후반에 애들 고등학교 가고 이러니까 돈 필요해져서 나왔대 근데 내가 그 사람 아래로 들어간건데 분명 업무는 회계담당자였거든? 근데 점심에 사무실 사람들 밥도 지어줘야 되더라 원래는 근처 함바집 가서 먹었는데 맛도 없고 집밥 먹고 싶다고 자기가 한다고 해서 점심에 열명치 점심밥을 지어야됨 근데 9시부터는 일해야한다고 7시부터 나와서 두시간동안 점심준비하고 9시부터 12시까지 일하고 점심먹고 설거지하고 이러는데 월급은 딱 최저였음 나한테도 앞으로는 돌아가면서 밥하고 설거지하는 거라고 하길래 ㄹㅇ 3일 나가고 걍 도망침.. 그 사람도 똑같은 얘기 했어 자기는 어차피 집에서 할일도 없으니까 애들 학원비 벌면서 겸사겸사 사람도 만나는 거라서 3년 일했는데 최저 받는대 월급 올려달란 소리도 안했대 그래서 그사람은 고졸이고 나는 대졸인데 사장이 입사 3일째 되던 날 연봉얘기하는데 3년차가 최저 받으니까 너도 3년까지는 최저다 이런 식으로 말하길래 걍 도망침..ㅎㅎ
원덬 존나 악랄한 새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같은 인간 새끼들 때문에 살기가 힘들어 지는거야
저런 사고 방식을 가진 사람들이 문젠거야
칼퇴하는 분위기에 괜히 야근한다고 나대고 수당 안받고 ㅇㅇ 주위마저 노예로 끄집어 내리는 사람
뭐 어쩌라고 그럼 계속 경단녀로만 살라는 말인가 된장인가
기혼녀 빼고 이것저것 다 빼고
Jin jung sung 있는 페미들만 남겨서 잘들 플레이해보시던가요
애기 없어도 저런 마인드로 회사 다니는 남자들 존많임
경력단절 여성 취업이나 육휴를 기혼여성들이 미혼여성들한테 피해 끼친다고 생각하는 게 차라리 더 남미새같은 거 아니냐? 기득권 고용주들과 가사를 그 기혼여성들한테 떠맡긴 기혼남성들이 더 정신차려야 할 일 아님? 왜 그들의 시선으로 기혼여성 내려다보며 비난함? 기혼여성이 여성인권이랑 노동조건을 악화시킨다고? 그건 페미가 일자리 뺏어간다는 2030 남성들 사고랑 똑같이 저능한 평면적 사고 아냐? 원글도 그렇고 이런 이슈들 나올 때마다 더쿠에서 일부 댓글들 보면 한심함
사장이 돈 더 아끼려고 하면 그냥 막내직원한테 이것도 해라 하고 시킬정도의 업무량ㅇㅇ....
남초는 그리고 기혼미혼 안따지고 그냥 여직원 연봉테이블이 별도인거고.....ㅎ
돈은 적게 주지만 파트타임 수준으로 육아하기 편하게 일할 수 있는데 당연히 진입하려는 애엄마들이 많겠지 그런 이유로 근로 조건이 저렇게 고정되는거고. 뭔 여자 앞길을 막느니 마느니 개소리야. 저게 구조 문제가 아니면 뭔데? 애가 없으면 저런 시스템에 진입할 이유가 없겠지?
까고 싶으면 뭘 좀 알고 까라. 원글 같은 논리를 가진 늬들 말이야. 남들한테 공부하라는 말은 하기 좋아하면서 왜케 게으름?
☞747덬 쟤가 더 화나보이는데?ㅋㅋㅋㅋㅋㅋ 뭐야 이 찐따는ㅋㅋ
혹시나 해서 글 다시 들어와 봤는데 동조하는 댓글들 수준 레전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랑 의견 다르면 기혼유자녀 뚝딱 만들어주네 ㅋㅋㅋㅋ 그러니까 미비혼들이 댓글 달 때마다 기혼 아니라고 말하는 거 아냐 자기들이 그렇게 욕하는 2030남이랑 수준 똑같은 줄 모르고 맞말 ㅇㅈㄹ ㅋㅋㅋㅋㅋ 여기서 맞말 이러는 애들은 여성 유리천장 얘기도 꺼내지 말고 지금 일하는 곳 부당한 대우 받아도 어디 호소하지 말고 수준 낮은 데 다니면 내일 당장 퇴사하길!
세상이 단단히 미쳐돌아가네
젤 만만한 옆자리 여자만 패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