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선미경 기자] 그룹 아이브(IVE)가 오는 13일 선공개 곡 '레블 하트(REBEL HEART)' 발매를 앞두고 콘셉트 포토를 추가 공개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아이브(안유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는 지난 11일 공식 SNS 채널에 세 번째 EP 앨범 '아이브 엠파시(IVE EMPATHY)'의 개인 및 단체 콘셉트 포토를 추가로 게재했다. 가을, 장원영, 리즈에 이어 이번에는 안유진, 레이, 이서의 개인 콘셉트 포토와 단체 콘셉트 포토가 베일을 벗었다.
먼저 화이트 퍼 재킷을 걸친 안유진은 깊이 있는 눈빛과 뚜렷한 이목구비, 패션 매거진 표지 모델을 연상케 하는 포토제닉한 포즈로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냈다.
이어 독특한 펌 헤어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한 레이는 치명적인 눈빛과 함께 레이만의 유니크한 무드를 탄생시켰고, 컴백 활동을 위해 보랏빛 헤어로 파격 변신한 이서는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팬심을 저격했다.
단체 콘셉트 포토에서는 아이브의 돈독한 케미스트리가 돋보였다. 여섯 멤버들은 건물 옥상에서 다 함께 카메라를 응시하며 다채로운 비주얼을 자랑하는가 하면, 서로를 끌어안은 채 환히 웃음을 지으며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했다.
오는 13일 선공개되는 신보 타이틀곡 '레블 하트'는 다양한 서사를 가진 '반항아'들의 연대 행진을 그린 곡이다. 아이브는 '레블 하트'를 통해 또 한 번 '자기 확신'에서 파생된 새로운 스타일의 음악을 선보이며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아이브의 신보 '아이브 엠파시(IVE EMPATHY)'의 선공개 타이틀곡 '레블 하트(REBEL HEART)'는 오는 13일 오후 6시(KST)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아이브는 같은 날 컴백 라이브를 개최하고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seon@osen.co.kr
https://m.entertain.naver.com/article/109/0005225293
영화필모 잘 쌓고있어서 아역삼김중에서 김새론이 젤 잘나갈줄알았는데..
☞201덬 기획사가 한통속인데 물어오긴했을까..
아이고....인생을 망쳐놨네. 미친넘이
ㅠㅠㅠㅠㅠ
하...
위해주는척 연기하면서
애 커리어 박살내놓고 자기만 보게 해놓고 다른 여자랑 스캔들 남
커리어 짱짱하고 미래가 저렇게 밝았는데
도희야 보고 진짜 좋아했었는데 좋은 댓글 많이 달아줄걸 아무 말도 안 해서 미안해.. 진짜 음주운전 사고 빌미로 선 넘는 조롱 비난에 언플 쏟아지고 심지어 그루밍 폭력까지 묻혔다는 게 어이없어 ㅋㅋㅋㅋ 그땐 그루밍 건은 아무도 몰랐다는 것도 존나 어이없고 허망해 20대 남자새끼가 어린애 인생 망친거 내 일 아닌데도 개빡친다 영화에서 계속 보고 싶은 배우였는데
예능 잠깐 나온거 외에 성인 전후로 거의 활동이 없어서 그만큼 아역이 여배우 캐릭터 얻기가 힘이드나했음
얘기만 들어도 내속이 갑갑한데 당사자는 오죽했겠나 싶고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