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공수처와 경찰, 다시 받아든 대통령 체포영장을 언제 집행할지 고민 중인데요.
경호처 인력을 압도할 인력 확보 시간을 감안하면 일러도 모레가 될 거라는 관측이 유력합니다.
이민준 기자의 단독 보도입니다.
[기자]
경찰과 고위공직자범조수사처가 이르면 모레 윤석열 대통령 2차 체포 시도에 나서는 방안이 유력하게 검토되고 있습니다.
경찰 국가수사본부 관계자는 "오늘과 내일은 체포영장 집행 가능성이 매우 낮아보인다"고 밝혔습니다.
1차 체포가 실패로 돌아간 뒤 관저가 요새화되면서 체포영장 집행은 더 어려워졌습니다.
경찰은 2차 체포 시도도 실패하면 대통령 체포는 사실상 물 건너 간다고 보고 있습니다.
급히 체포에 들어가기 보다 시간을 갖고 전략과 전술을 보강하는 걸로 보입니다.
대통령 관저 앞에서 체포 찬반 집회가 크게 열리는 주말은 피해 평일에 관저에 진입하는 방식에 무게를 두고 있습니다.
수사팀이 이번주 금요일 체포에 나설 가능성이 유력하다는 관측이 나오는 이유입니다.
남: 솔직히말하면 큰일나.. 대충 둘러대야지.. 글고 너가무슨 여자냐 그냥 꼬맹이지
여직: 엥ㅋㅋㅋ 여자죠!! 저도 여자라구요 ㅋㅋ 어디가서는 그렇게 잘해주지마세요!! 다른사원들한테도 잘해주지말고 저한테만 잘해줘용~
남: ㅋㅋㅋ ㅋㅋ 까분다 ㅋㅋㅋ집 잘가고 집가서 카톡해 잘도착했다고
여직: 웅웅~
... 우린 이걸 불륜이라고 부르기로 했어요
🤮🤮
신혼인데 어쩌냐 저 남편놈 진짜 정신안차리네
지랄들을 하고 자빠졌네
어떤남편이 "후임이 내쪽으로 머리를 기대며 과장님이랑 일할때가 좋았다고 앵겼다" 이런식으로 자기 부인한테 상황설명하냐고 모지리도아니고.....
더럽다 더러워~
ㅁㅊ
첫번째 베댓이 답이네 카톡대화내역 싹 뽑아서 회사에다 붙여놓을 수 있을지 저 둘한테 결정해보라해야함
회사에서 누가 저러냐?
모텔안갔으면 불순한관계가 아니라니 ㅋㅋ 그정도면 거기가기 직전인데
남편새끼 족치고싶다
후기 올라왔는데.......할말하않....ㅠㅠ
베플이 정답이네 프린트해서 걸어 둘 자신있나 없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