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m.entertain.naver.com/article/018/0005918561
지난달 24일 개봉
11일째 박스오피스 1위[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영화 ‘하얼빈’(감독 우민호)이 11일째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
4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하얼빈’은 지난 3일 하루 동안 9만 1400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를 유지했다. 누적 관객 수는 328만 18명으로 집계됐다.
‘하얼빈’은 1909년, 하나의 목적을 위해 하얼빈으로 향하는 이들과 이를 쫓는 자들 사이의 숨 막히는 추적과 의심을 그린 작품이다. 배우 현빈이 안중근 의사 역을 연기하며 묵직한 감동을 안겼다.
‘하얼빈’은 지난달 24일 개봉 이후부터 11일째 연속 1위를 유지하고 있다. 개봉 이틀 만에 100만, 5일 만에 200만, 9일 만이던 지난 1일 300만 관객을 넘으면서 천만 영화 ‘서울의 봄’보다 하루 빠른 속도로 이목을 모으기도 했다.
‘하얼빈’은 절찬 상영 중이다.
야구로 존나 심심한가보네 유동 디씨썰을 왜믿음 ㅋㅋ
아니 히어로즈나 좀ㅠㅠㅠㅠㅠㅠㅠㅎㅏ
저거 걍 디씨 유동이 올렸다 빛삭한건데 고새 더쿠 슼에 퍼와서 출처 세탁함 그 글 가져오고 뭔 썰도 아닌거 가져와서 이러냐고 욕먹었는데 더쿠 올라오자마자 모든 사이트로 다 퍼가고 sns 렉카들이 다 가져가더라
롯데는 죽어도 안고 죽을거라고 생각함
아니면 내 인생중 절반 이상이 날아가는거라고 ㅜㅜ
더쿠 스퀘어에 올라왔다가 삭제된ㅋㅋㅋㅋ
☞8덬 웬 찌라시 언론도 핫게 보내서 퍼뜨리려하더니 더쿠 출처세탁으로 쓰는 거 엄청 많구나 으..
내가 지금 여기에 오타니 호랑이옷입네요 라고 쓰고 캡처해서 트위터 들고가면 그게 썰이됨
오타니 키움 온댄다 구단주로
이재모 자이언츠 맘에든다
그래서 사직가면 김볶 팔아주나
히어로즈나 제발 팔아라
대충봐도 개소린데 ㅋ
너 디씨소문도 믿고그러나보네 어이구 바보다 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