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1분]‘편스토랑’ 장민호, 스태프들 위한 요리...“초간단 사과케이크”
무명의 더쿠
|
12-28 |
조회 수 2748
[헤럴드POP=임채령 기자] 장민호가 초간단 사과케이크 레시피를 공개했다.
27일 밤 8시 30분 방송된 KBS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사과케이크 레시피를 공개한 장민호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장민호는 연말을 맞아 공연 등이 많아 스태프들이 많이 고생하고 있다며 스태프들을 위한 요리를 하겠다고 나섰다.
장민호는 특히 사과 디저트를 하겠다고 해 눈길을 끌었다. 사과 디저트 중에서도 난이도가 높은 사과케이크였다. 장민호는 “원래 사과 케이크의 복잡한 레시피 과정을 다 빼고 초간단 레시피로 만들었다”고 하면서 요리를 시작했다.
장민호는 뛰어난 사과 썰기 실력을 뽐내며 얇게 썰었다. 얇게 썬 사과위에 설탕과 레몬즙, 버터를 넣고 센불에 졸이기 시작했다. 사과가 졸여지면 우유를 섞어 만드는 팬케이크 믹스를 그 위에 붓고 뚜껑을 덮는다. 10분이 지나면 그대로 팬 위에 접시를 높고 담으면 완성이었다.
장민호는 케이크 위에 다진 피스타치오를 토핑해서 마무리 했다. 장민호는 갓 만든 사과케이크를 한입 물고는 뜨거워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장민호는 스태프 한명 한명 직접 사과 케이크를 전해줬다.
https://naver.me/xnh1r5tw
https://youtu.be/90JKu3kWSG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