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는 010-3990-7722
케이돌토크 카테고리
김동연 지사, 핫라인 직통번호 열었다
https://theqoo.net/ktalk/3539669611
무명의 더쿠 | 04:07 | 조회 수 937
◇ 안성현 : 네, 안전예방 핫라인이라는 사업인데요. ‘핫라인’이라는 말 그대로 직통 전화번호를 통한 안전점검입니다. 전화번호는 010-3990-7722 입니다. 이 사업은 2022년 이태원 참사 직후,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도민의 생명과 안전을 재난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발표한 안전대책이었는데요. 도민 누구라도 일상생활과 관련된 시설물 등에 문제가 발생하여 안전을 위협받았을 경우 ‘안전예방 핫라인’을 통해 안전점검을 요청하시면, 경기도 안전특별점검단에서 무료로 안전점검을 실시해 주고 있습니다.
◆ 박귀빈 : 안전예방 핫라인(010-3990-7722)을 통해 안전점검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거죠? 모든 분야나 대상이 가능한가요?
◇ 안성현 : 네, 특별히 제한하고 있는 대상은 없습니다. 도민들께서 생활하시는 데 있어 안전을 위협하는 것이라면 무엇이든 해당이 된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예를 들어 시설물의 균열, 전도, 누수, 진동 또는 담장이나 옹벽 관련 문제나, 도로 정비, 신호등, 싱크홀, 유해물질 등 생활안전 분야까지 다양합니다. 또한 침수, 토석류, 배수로, 산사태 관련 재난 상황이나, 기타 제도 및 법령 문의, 건의사항 등도 접수되고 있습니다. 실례로, 며칠 전에는 안성시 국사봉(444m) 정상 밑에 있는 전망대의 바위가 떨어질 위험이 있다는 신고가 접수되기도 하였습니다.
소방은 뭐하는거임ㅋㅋㅋ
다 한패구나
건강권이 경찰에 저당잡혀 있다는게 대체 뭔 말이야
소방은 왜 또 지랄이야 개새끼들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
씨발 좀 정상적으로 살 순 없음??
???
야 경찰 니들이 따까리인줄알았는데 꼴에 니들도 따까리가 있네
국민들이 소방 어렵고 홀대 당할 때 얼마나 응원해주고 힘을 보태줬는데 뭐가 어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