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게임 ‘BTS WORLD’ 시즌2, 17개국 정식 서비스 시작
무명의 더쿠
|
16:31 |
조회 수 1558
‘BTS 월드 시즌2 (BTS WORLD Season 2)’는 전작과 달리 개발과 글로벌 서비스 모두 테이크원컴퍼니에서 담당하는만큼 유저들의 피드백을 빠르게 반영하여 게임 서비스 품질을 더욱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된다.
이 게임에서 유저는 방탄소년단의 모습이 담긴 포토카드를 수집하고, ‘SOWOOZOO(소우주)’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서 멤버들의 다양한 스토리를 시네마틱 영상으로 감상할 수 있다.
특히 게임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콘텐츠인 ‘IF 스토리’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멤버 조합의 케미와 스토리 분기점에서 자신이 선택한 이야기를 비주얼 노벨 형식으로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여러 장식품을 활용해 나만의 공간을 꾸밀 수 있는 ‘BTS LAND(BTS 랜드)'의 경우 방탄소년단의 과거와 현재를 아우르는 앨범 콘셉트 기반의 오브제가 제공되어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의 공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그 밖에도 ▲멤버들과 상호작용하고 선물을 줄 수 있는 ‘멤버룸’ ▲'BTS LAND'를 활기차게 만들어 줄 앙증맞은 캐릭터 ‘프렌즈’ ▲카드 조각을 모아 특정 테마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본보야지’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플레이할 수 있다.
https://www.slist.kr/news/articleView.html?idxno=604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