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instagram.com/p/DDuGz17SyAL/
드디어 몇 달 전에 내가 직접 쓴 이 노래 제목을 정했어! (그때 찍어둔 영상이기도 해) 아직 완벽하지 않고 가사도 여기저기 조금씩 바꾸고 싶은 부분이 있긴 한데… 일단 올려볼게! 음이 몇 군데서 조금 내려가고, 완벽하지 않은 건 나도 알고 있으니까 걱정하지 말아줘… 사실 이걸 올릴까 말까 고민도 했어. 내 기준에 완벽하지 않으니까. 그렇지만 나한테 노래한다는 건 꼭 완벽할 필요는 없는 것 같아. 이 영상에선 내가 이 곡을 쓸 때 느꼈던 감정이 그대로 담겨있는 것 같거든. “weightless”라는 이 새로운 아기를(내 노래를) 마음에 들어했으면 좋겠어! 나중에 조금 더 ‘완벽한’ 버전으로 다시 들려줄게!!!
(아직 수정하고 싶은 가사도 좀 있고…, 목소리 음정이 많이 흔들리는 부분들도 있는데… 하… 조금만 이해해줘!! 나도 다 알고 있어 ㅋㅋㅋㅋ 그래도 비니즈랑(팬들이나 주변 사람들과) 공유하고 싶었어! 나중에 내가 만족할 만큼 가사도 완벽하게 손보고, 음정도 다 맞춘 다음에 들려줄게! ㅎㅎ)
…아 그리고, 걱정하지 마! 지금 우울한 거 전혀 아니야 😋 지금 완전 행복하고 만족하고 있어!!!! 그냥… 음악이잖아, 알지?
"maybe you’d come meet me in another life"
^^ 이걸 “say that you’ll”로 바꿔볼까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