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둑 천재' 이세돌이 '데블스 플랜2'에 뜬다.
17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이세돌은 넷플릭스 새 예능 '데블스 플랜2' 촬영을 마쳤다.
'데블스 플랜2'는 '대탈출', '더 지니어스', '여고추리반' 시리즈를 기획하고 연출한 정종연 PD가 김태호 PD의 제작사 테오로 이적한 후 처음으로 선보인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직업군의 플레이어들이 7일간 합숙하며 최고의 브레인을 가리는 두뇌 서바이벌 게임 예능이다.
숨막히는 두뇌 대결과 인상적인 두뇌 플레이로 글로벌 시청자들에게 인기를 얻었던 시즌1에 이어 시즌2 제작이 확정돼 화제를 모았다.
특히 시즌2에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바둑 천재이자 세계를 제패한 '바둑 제왕' 이세돌이 뜬다.
이세돌은 규현, 츄, 윤소희 등 명석한 두뇌와 뛰어난 순발력이 돋보이는 참가자들과 지략 대결을 펼쳤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특히 이세돌이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것은 이례적인 일이라 그의 두뇌 서바이벌 등판에 기대가 커진다.
'인공지능' 알파고에 맞서 바둑과 인간의 뛰어남과 아름다움을 증명해 보였던 이세돌이 진정한 두뇌 최강자를 가리는 '데블스 플랜2'에서 어떤 활약을 펼쳤을지 기대가 커진다.
'데블스 플랜2'는 2025년 공개 예정이다.
https://m.entertain.naver.com/article/477/0000526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