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김나연 기자] '결혼해YOU'가 종영을 하루 앞두고 또 결방한다.
12일 OSEN 취재에 따르면 오는 14일 채널A 토일드라마 '결혼해YOU'는 결방된다.
앞서 지난 7일에도 '결혼해YOU'가 한 차례 결방됐던 바 있다. 이날 방송되지 못했던 7회는 다음날인 8일 8회와 함께 연속 방송됐다.
이는 3일 밤 발생했던 비상계엄 사태의 여파다. 당시 윤석열 대통령이 비상계엄을 선포했지만 발빠르게 비상계엄 해제 요구안이 가결되면서 6시간여 만에 사태가 종료됐지만, 분노한 국민들이 윤석열 대통령을 향한 탄핵을 요구하기 위해 국회로 몰려들었다.
이후 윤석열 대통령에 대한 탄핵 소추안이 국회에 제출됐고, 지난 7일 오후 5시부터 국회에서 탄핵 표결이 진행됐다. 때문에 뉴스특보 편성으로 '결혼해YOU'가 결방 됐던 것.
다만 7일 정족수 부족으로 탄핵안이 폐기됨에 따라 일주일만인 14일 오후 5시부터 두 번째 표결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에 채널A는 오전 11시부터 '뉴스특보'를 편성, '결혼해YOU'는 2주 연속 결방을 결정짓게 됐다.
특히 총 10부작으로 이루어진 '결혼해YOU'은 이번주 종영을 앞두고 있다. 지난주 방송된 8회에서는 철희(이이경 분)의 풋풋한 고백과 이어진 하나(조수민 분)의 과감한 입맞춤 엔딩으로 설렘을 자아냈다.
두 사람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함에 따라 9회부터는 본격적인 로맨스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상황. 하지만 부득이한 상황 탓에 또 한번 결방 소식을 전하면서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자아내고 있다. 이날 방송되지 못한 9회는 지난주와 마찬가지로 15일에 10회와 함께 연속방송된다.
한편 '결혼해YOU'는 비혼주의 공무원 정하나(조수민 분)가 결혼사기진작팀을 탈출하기 위해 섬 총각 봉철희(이이경 분)를 결혼시키려 고군분투하는 비혼과 결혼 사이 커플 매칭 코믹 가족극으로,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0분 방송된다.
https://m.entertain.naver.com/article/109/0005211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