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덬이랑 취향 안맞으면 그냥 뒤로 가기 누를 확률있음 주의
슬로 호시스
이 재기 넘치는 첩보 드라마는 무능력한 MI5 요원들로 구성된 팀과 혐오스러운 팀장 잭슨 램이 사악한 세력으로부터 영국을 지키기 위해 첩보 세계의 연막과 은폐를 파헤치는 과정을 보여 준다.
무죄추정
끔찍한 살인 사건의 용의자로 동료 중 한 명이 지목되자 시카고 검찰청이 뒤집히고, 용의자는 가족을 지키기 위해 싸울 수밖에 없다.
테드 래소
제이슨 서데이키스가 영국 축구 클럽을 이끄는 감독을 연기한다. 그는 부족한 축구 지식을 긍정의 힘, 그리고 비스킷으로 보충한다.
사실 이거 ㄴㅁㄴㅁ 추천하고 싶어서 글 씀ㅋㅋㅋㅋㅋ 소개글 내용이 빈약해서 추가로 말하자면 미국 미식축구팀 감독이 EPL 감독으로 발탁ㅋㅋㅋ이라는 설정부터가 너무 꿀잼이지 않니? 이거 진짜 웃다가 울다가 하면서 봄ㅠ 그리고 원덬처럼 사전정보 1도 없이 보면 깜짝 놀랄만한 인물들도 등장함
하이재킹
두바이에서 런던으로 가는 KA29편이 7시간의 비행 도중 공중 납치되자, 뛰어난 기업 전문 교섭자인 샘 넬슨은 자신의 전문적 지식을 이용해 탑승객 전원을 구하려 한다. 이런 위험한 전략은 오히려 샘의 약점이 되고 말 것인가?
블랙버드
지미 킨은 10년의 복역 생활 시작과 함께 굉장한 제안을 받는다. 살인 혐의를 받은 래리 홀에게서 자백을 받아낸다면 지미는 풀려날 수 있다. 이 임무 완수는 지미 평생의 도전이 된다.
밑으로는 아직 티빙에 들어오지 않은 작품들
지상 최대 맥주 배달 작전 (영화)
치키는 베트남 전쟁에서 싸우는 친구들을 응원하고 싶은 마음에 직접 미국 맥주를 가져다주는 말도 안 되는 일을 하기로 하지만, 선의로 시작한 그 일은 곧 치키의 삶과 관점을 바꾸게 된다. 실화를 바탕으로 한 이야기.
맵다 매워! 지미의 상담소
지미는 아빠, 친구, 상담사 역할을 해내며 아내의 죽음을 애도하기 버거워한다. 그래서 모두에게 맵디매운 진실을 말해 주는 새로운 방식을 실행에 보기로 한다. 효과가 있을까? 아니면 요절복통 대소동이 벌어질까?
피지컬
1980년대, 캘리포니아의 한 주부인 실라 루빈은 내면의 부정적인 목소리와 싸우며 남몰래 고통받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그녀는 에어로빅을 접하는데... 성공을 향한 여정에 나서며 루빈의 삶은 변화하기 시작한다.
배드 시스터즈
끈끈한 사이의 가비 자매들은 항상 서로를 지켜 왔다. 하지만 자매들 모두 죽기를 바랐던 못된 형부(제부)가 진짜 죽어 버리자 자매들의 삶은 송두리째 바뀌고 자매간의 사이는 전에 없던 시험에 든다.
그리고 애플TV 로그인 시 1편 무료로 볼 수 있는 작품들도 있으니까 참고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