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추얼 아이돌 공연 실황 최초의 IMAX 상영
CGV가 버추얼 아이돌 플레이브의 공연 실황을 IMAX와 2D 형식으로 개봉한다고 25일 발표했다. 이번 상영은 '플레이브 팬 콘서트 '헬로, 아스테룸!' 앙코르 인 시네마'라는 제목으로, 지난해 10월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팬 콘서트 '헬로, 아스테룸! 앙코르'의 실황을 영상화한 것이다.
플레이브는 예준, 노아, 밤비, 은호, 하민으로 구성된 5인조 버추얼 아이돌 그룹으로, 지난해 데뷔 이후 각종 음악방송과 음원 차트를 휩쓸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버추얼 아이돌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대중화하며, 이번 상영을 통해 또 한 번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준비하고 있다.
IMAX로 선보이는 생생한 무대
이번 상영의 가장 큰 특징은 버추얼 아이돌 공연 실황 최초로 IMAX 기술이 적용된 점이다. 플레이브의 대표곡 '기다릴게', '버추얼 아이돌'뿐만 아니라 멤버 간의 듀엣 무대와 개인 무대도 IMAX의 선명한 화질과 풍부한 사운드를 통해 더욱 생동감 있게 즐길 수 있다.
IMAX 기술은 크고 선명한 스크린과 몰입감을 더해주는 사운드를 통해 관객들에게 공연 현장에 있는 듯한 생생한 경험을 제공한다. 화려한 특수효과와 다채로운 선곡으로 구성된 이번 팬 콘서트는 플레이브 팬들에게 특별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후략)
승하기자
https://www.topcelev.co.kr/news/articleView.html?idxno=9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