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크루즈랑 이혼 소송 끝나고 나서 찍힌 스프라이트 샤워 짤로 유명한 사진인데 최근 브리티시 지큐 인터뷰에서 밝힘 영화 촬영할 때 찍힌 거고 자기 자신/리얼 라이프 아니라고 함
+브리티시 지큐 인터뷰 원문
이 순간, 나는 특정 니콜 키드먼 밈을 떠올리지 않을 수 없다(그녀와 관련된 밈은 정말 많다). 아마 그녀가 30대 초반이었을 것이고, 분홍색 상의를 입고 햇빛을 만끽하며 인도에 서 있다. 그녀의 눈은 감겨 있고, 두 팔은 벌어진 채, 입은 열린 상태로 깊은 안도의 한숨을 내쉬는 것처럼 보인다. 그녀는 내가 무슨 밈을 말하는지 알고 있을까?
"알아요," 그녀가 말한다. "그건 저 아니에요. 영화에서 나온 장면이고, 현실에서 그런 게 아니었어요. 그 이미지 알아요!"
이 밈이 돌아다닐 때마다 따라붙는 이야기는, 키드먼이 첫 번째 결혼이 해결된 후 변호사 사무실을 막 떠났을 때라는 것이다. "사실이 아니에요," 그녀는 웃는다. "그리고 제가 이렇게 박수 치는 모습으로 나오는 것도 봤어요." 그녀는 내가 GIF에서 여러 번 본 대로 박수를 치기 시작한다. 손가락은 뒤로 향하고 손바닥만 맞닿는 모습으로 말이다. "제가 빌린 엄청 무거운 반지를 끼고 있었는데 정말 아팠어요. 그리고 보석이 망가질까 봐 걱정됐거든요. 하! 그런 이미지들 뒤에는 항상 뭔가 실제 이야기가 숨어 있는 법이죠, 그렇죠?"
ㅊㅊ ㅎㅇ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