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세대 패션 브랜드 와키윌리가 재미를 불어넣은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다.
이번 캠페인 영상 제작은 독창적이고 실험적인 콘텐츠 제작으로 유명한 ‘돌고래유괴단’과 함께 했다. 일상의 틀을 벗어난 유머와 감각적인 스토리텔링을 통해 와키윌리만의 자유롭고 개성 넘치는 브랜드 이미지를 한층 강화했다
특히 소비를 통해 문화적 가치를 느끼거나 개인적 취향을 표현하려는 젊은층의 '컬처 소비' 성향을 겨냥해 와키윌리의 브랜드 철학인 자유로움과 유쾌함을 표현하고자 했다.
영상은 '남녀 간의 고백'이라는 서사를 활용했다. 남학생이 와키윌리 의류를 착용한 여학생을 보며 사랑에 빠지고, 결국 남학생도 와키윌리 의류로 스타일을 맞춰 여학생에게 사랑을 고백하게 되는 모습을 총 5개의 다양한 에피소드로 풀어냈다.
남학생은 여학생에게 고백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와키윌리 의류의 매력에 빠지게 되는데 특정 제품을 부각하는 기존의 패션 브랜드 광고 방식과는 달리 남녀 모두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와키윌리 의류의 특징을 잘 담아내 눈길을 끈다.
영상 캠페인의 주인공으로는 배우 고경표와 강혜원이 발탁됐다. 유머러스하면서도 세련된 고경표의 매력이 와키윌리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부합한다는 설명이다. 두 배우는 이번 캠페인에서 와키윌리의 제품을 착용, 다양한 스타일링을 보여줄 예정이다.
캠페인 영상은 비케이브 및 돌고래유괴단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공개된다. 영상 본편 외에 5개의 에피소드별 하이라이트 장면들을 나눠 제작한 쇼츠 영상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https://www.slist.kr/news/articleView.html?idxno=595958#_P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