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결혼해YOU' 이이경, 조수민, 구준회, 지이수가 관전 포인트를 꼽았다.
16일 저녁 7시 50분 첫 방송하는 채널A 토일드라마 '결혼해YOU'(극본 리나 연출 황경성 제작 초록뱀미디어, 원엔터테인먼트)는 결혼에 대한 현실적인 고민 끝에 성장하는 인물들의 이야기를 담은 '비혼과 결혼 사이' 커플 매칭 코믹 가족극이다. 첫 방송을 앞두고 극을 이끌어 갈 네 주인공 이이경(봉철희 역), 조수민(정하나 역), 구준회(최기준 역), 지이수(오인아 역)에게 관전포인트를 물었다.
먼저 이이경은 "'결혼해YOU'는 자극적 내용도 빌런도 없는 만큼 순수한 무공해 드라마다. '결혼'을 키워드로 전개되는 에피소드 형식이라 시청자분들도 함께 생각하고 공감하실 수 있을 것 같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전작이 악역이었기 때문에 철희 캐릭터로 극과 극의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어서 설렌다. 웃음과 감동을 다 느끼실 수 있게 준비했으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새로운 연기 변신을 기대하게 했다.
조수민은 극이 진행됨에 따라 달라지는 인물 간의 텐션도 놓치지 않을 것임을 예고했다. 그는 "하나와 철희의 케미와 또 그 관계성이 어떻게 변화할지 궁금해하면서 봐주시면 재미있으실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캐릭터의 심리를 고스란히 담아낸 내레이션을 관전 포인트로 선택했다. 조수민은 "작품 전반에 하나의 내레이션이 많이 등장하는데, 저도 연기하며 공감이 가는 대사가 참 많았다. 여러분도 저의 내레이션에 귀 기울여 들어 주시면 좋을 것 같다"고 권했다.
구준회는 "이렇게 유쾌한 작품으로 인사드릴 수 있어 영광이다. 모든 시청자가 부담 없이 즐겁게 볼 수 있을 만한 드라마다. 작품 속 저희 배우들의 차진 케미를 놓치지 않고 함께 즐겨주셨으면 좋겠다"면서 "이경 형님의 차진 사투리와 코믹 연기를 기대해 달라"고 이이경의 사투리 연기를 작품의 매력으로 꼽았다.
지이수도 코미디적 요소와 매회 펼쳐질 다채로운 에피소드를 눈여겨봐달라고 이야기했다. 그는 "운명적 사랑을 만나 직진하는 인아의 감정선을 따라가면서, 그 사랑이 어떻게 진전이 될지 함께 지켜봐 주시면 좋겠다. 제가 촬영하며 느꼈던 그 따뜻한 마음이 시청자분들에게도 닿았으면 한다"고 밝혔다.
https://m.joynews24.com/v/17829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