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골든블루는 신제품 '골든블루 쿼츠(GoldenBlue Quartz)'의 브랜드 모델로 배우 장기용을 선정하고 본격적인 디지털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골든블루는 최근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하이볼 등 위스키를 음용하는 방식이 다양화되고 가정에서 위스키를 즐기는 문화가 확산됨에 따라 2030 소비자들을 사로잡기 위해 가정용 3세대 위스키 '골든블루 쿼츠'를 출시했다.
㈜골든블루는 3세대 위스키 '골든블루 쿼츠' 출시와 함께 '위스키의 새로운 파란을 일으키다, 새.파란 위스키 '골든블루 쿼츠''라는 슬로건을 설정하고 성공적인 시장 안착과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해 배우 장기용을 브랜드 모델로 기용했다.
장기용은 모델로 커리어를 쌓은 후 현재 드라마, 영화 등 작품들을 통해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
㈜골든블루는 장기용이 가진 이미지와 '골든블루 쿼츠'의 콘셉트를 활용해 온, 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골든블루는 장기용과 함께 디지털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광고는 '멋 편'과 '맛 편' 2개의 시리즈로 나뉘어 제작됐으며 각각의 시리즈에는 '골든블루 쿼츠'가 가진 이미지와 맛을 상징적으로 나타냈다.
https://www.youthdaily.co.kr/mobile/article.html?no=168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