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m.entertain.naver.com/article/109/0005188956
[OSEN=김채연 기자] ‘살림남'이 박서진이 홍지윤의 요리 실력에 충격을 받았다.
지난 2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는 박서진, 추신수의 일상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시청률은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 4.5%를 기록했고, 친해진 홍지윤과 영어 과외 선생님을 질투하다 혼자 갯벌에 발이 빠진 효정의 모습이 6.1%의 최고 시청률을 나타냈다.
이날 박서진, 효정 남매는 열애설의 주인공인 홍지윤, 영어 과외 선생님과 가을맞이 캠핑 여행을 떠났다. 네 사람은 미묘한 분위기 속에 캠핑장으로 향했고, 홍지윤과 선생님은 각각 박서진과 효정에게 간식을 먹여주는 등 핑크빛 기류를 형성했다.
[중략]
이어 갯벌 체험 후 요리를 하며 박서진의 분노가 폭발했다. 홍지윤과 과외 선생님이 반전 허당미를 자랑하며 근본 없는 요리 실력을 뽐냈던 것. 결국 효정은 박서진에게 "이 결혼 다시 생각해 봐라"라고 말했고, 박서진은 "뭔 결혼이냐"며 발끈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가운데 영상 말미 요요미가 깜짝 등장하는가 하면, 효정이 선생님에게 고백하는 듯한 모습이 그려져 기대가 모아졌다.
효정이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