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의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비비랩이 콜라겐 캠페인 모델로 아이돌 그룹 엔믹스(NMIXX)의 해원을 발탁했다고 31일 밝혔다.
비비랩은 올해 슬로우에이징 트렌드에 맞춰 영타깃을 대상으로 일명 ‘핑크통 콜라겐’이라 불리는 대표 제품 ‘저분자 콜라겐 S’의 캠페인을 다양하게 진행해 왔다. 특히, 올해 ‘핑크통 콜라겐’의 대세감을 강화하고자 해원을 발탁해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뉴트리원 측은 엔믹스의 메인보컬이자 리더로 활동 중인 해원이 탄탄한 실력과 산뜻한 비주얼 및 발랄한 예능감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어, 탄탄한 이너뷰티 습관을 만들 수 있는 비비랩의 이미지를 잘 표현해 줄 것으로 판단했다며 모델 선정 배경을 밝혔다.
비비랩과 해원이 함께한 디지털 필름 등 다양한 콘텐츠는 올리브영 특별 프로모션 등을 통해 11월부터 만나볼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건강하고 발랄한 매력을 가진 해원과 함께 영타깃에게 더욱 공감되는 메시지로 비비랩의 콜라겐 캠페인을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해원과 비비랩 콜라겐의 ‘찰떡 케미’를 기대해달라”라고 밝혔다.
출처 : 경상일보(https://www.ksilbo.co.kr)
기사/뉴스 비비랩, 콜라겐 캠페인 모델로 엔믹스(NMIXX) ‘해원’ 발탁
1,087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