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24년 9월 30일 건군 76주년 국군의 날을 맞아 자민경에서 전군 보급 지원을 책임지는 육군 종합 보급창과 부대 창설 22주년을 맞이하는 예하 1보급단 장병 및 군무원들을 위문 방문했다고 밝혔다.
이날 자민경 유지은 대표는 국가 안보와 군에 생명줄과 같은 종합 보급창 장병 및 군무원들의 헌신에 감사를 표했으며, 이에 종합보급창 백재철 창장이 “자민경과 같은 민간 기업들이 보여주는 군에 대한 신뢰와 지원에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또한 자민경에서는 부대 창설을 맞아 1천3백만 원 상당의 위문품을 장병 및 군무원에게 지원하였고, 김성호 대령(1보급 단장, 학사 31기)은 “자민경이 부대원들의 사기 진작에 큰 도움이 되었다”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달팽이 크림으로 유명한 자민경은 가수 장민호를 모델로 하고 있으며, 지난 9월 진행한 장민호 에디션 사전 예약이 품절로 종료되는 등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브랜드이다. 또한 지난 9월 11일에는 브랜드 모델 장민호와 함께 1억 원 상당의 화장품을 기부하는 등 소외 이웃과 국군 및 국가 유공자에게 선한 영향력을 행하는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https://www.mhns.co.kr/news/articleView.html?idxno=701218
기사/뉴스 자민경, 국군의 날 위문품 지원
1,418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