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는 1일 유튜브 채널에 ‘결정적 증거 잡았다? 박지윤 아나 최동석 진흙탕 소송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지난달 30일 한 매체는 박지윤이 지난 6월 여성 A 씨를 상대로 손해배상소송을 걸었다며 A 씨가 최동석의 상간녀로 피소된 것으로 확인됐다고 전했다.
이진호는 최동석과 박지윤이 이혼 조정 신청을 냈던 지난해 10월부터 상간 소장이 접수된 지난 6월까지는 이혼 소송 과정에서 상간녀로 지목된 A 씨에 대해 다뤄진 바가 없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가정 파탄의 원인이 상간녀는 아니라고 지적했다.
이진호에 따르면 최동석의 지인은 박지윤의 상간 소송에 대해 "올해 초 최동석이 지인들과 가진 모임이 발단됐다"며 "당시 모임에 참여했던 한 지인이 모임 사진을 SNS에 올리면서 문제가 됐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전혀 문제가 될 것 없는 다수의 인물이 모인 모임이었고, 사진 또한 문제가 될 부분이 없었다. 그렇기 때문에 SNS에 올려진 것이기도 하다"며 최동석과 A 씨가 특별한 관계가 아니라고 설명했다.
박지윤의 소속사 JDB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상간녀 소송이 알려진 후 "개인사라 말씀드리기 어렵다"며 "개인사로 피로하게 해 죄송하다"는 입장을 전했다.
전문
https://v.daum.net/v/20241002100148344
아까 지인 모임 사진으로
상간녀 소송 걸었다더라는 댓글 보이더라며
은근슬쩍 한쪽 편들길래
그 소리가 어디서 나왔나 했는데
유튜브 렉카발이었구나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