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xportsnews.com/article/1905908
방 의장의 깜짝 등장에 시청자와 국내외 네티즌들의 관심은 모두 그의 근황에 쏠렸다.
최근 방시혁은 BJ 과즙세연과 미국 길거리에서 우연히 목격돼 한 차례 뜨거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해당 목격담은 쿠팡플레이 'SNL코리아'에서 패러디 되기도.
방시혁의 등장에 네티즌은 "그 목격담 이후 방송에 첫 등장 아니냐", "그간의 이미지와 조금 달라진 것 같다"며 그의 다이어트 근황까지 주목해 눈길을 끈다.
한편, 과즙세연과 과즙세연의 언니와 미국 베버리힐스 길거리를 걷는 방시혁의 모습이 포착된 당시 하이브 측은 "지인 모이는 자리에서 두 분 중 언니 분을 우연히 만났고, 엔터 사칭범 관련해 어떻게 대응해야하는 지 조언을 준 바 있다. 이후 두 분이 함께 LA에 오면서 관광지와 식당을 물어와서 예약해주고 안내해준 것"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그후 BTS 진, 앤팀, 스탠포드대학교 컴퓨터과학부 겸임교수 앤드류 응과의 사진이 공개될 때마다 방시혁은 체중 감량 관련한 이슈로 매번 화제가 됐다.
이에 네티즌은 "미친 스타성이다", "다들 방시혁 다이어트에 진심인 거냐고", "어쨌든 JYP 응원하러 깜짝 등장해서 놀라긴 했다", "박진영과 진짜 친하구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