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안 = 임유정 기자] 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최근 출시한 ‘르세라핌 Pick! 빅싸이순살세트’의 뜨거운 고객 반응에 힘입어 ‘빅싸이순살’ CM송인 ‘치치송’ 따라 부르기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챌린지는 최근 출시한 ‘르세라핌 Pick! 빅싸이순살세트’의 흥행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해 고객의 일상에 소소한 즐거움을 제공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이달30일까지 르세라핌이 가창한 신메뉴 ‘빅싸이순살’ CM송(광고 노래)인 ‘치치송’을 따라 부른 영상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릴스에 업로드하면 된다. 맘스터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 및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등록 댓글을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치치송 챌린지’ 우수 참여자에게는 ▲갤럭시탭 S9FE 128GB(1명) ▲르세라핌 친필 사인 CD 및 빅싸이순살맥스 교환권(3명) ▲ 맘스터치 모바일 금액권 1만원(20명) 등 풍성한 경품이 제공된다. 필수 해시태그 및 당첨자 발표 일정 등 자세한 내용은 맘스터치 공식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맘스터치는 지난30일 출시한 ‘르세라핌 Pick! 빅싸이순살세트’의 출시 첫 주(8/30~9/5) 판매량이 목표 대비 164% 초과 달성하는 등 예상보다 뜨거운 고객 반응에 조기 품절이 예상됨에 따라, 당초 계획보다 빠른 이달 27일부터 르세라핌 멤버들의 셀피 사진과 응원 메시지가 적힌 ‘포토참’을 포함한 ‘르세라핌 Pick! 빅싸이순살세트’ 2차 셀피 버전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https://n.news.naver.com/article/119/0002872414?sid=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