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화,토일 편성작 구분까지는 아직 모름!!
드라마 캐스팅,확정 기사났을때 2025 tvN 예정이라고 나온 기준으로 작품 정리 리스트
1.감자연구소
주연 : 이선빈,강태오
-이선빈은 감자에 미친 연구원 ‘김미경’을 맡아 또 한 번 인생 캐릭터를 경신한다. 호방하고 털털한 김미경은 언뜻 동네 백수 같지만, 알고 보면 감자 연구에 진심인 12년차 고인물 직장인이다. 감자처럼 단순하고 순수하게 삶을 일구던 그는 전투력을 자극하는 소백호(강태오 분)를 만나 미치고 팔짝 뛰는 격변을 맞는다.강태오가 맡은 ‘소백호’는 MBTI가 ‘SEXY’일 것 만 같은 치명적인 매력의 소유자다. 첫사랑이 떠오를 만큼 해사한 미소를 가졌지만, 실상은 인정머리 없는 자본주의 저승사자다. 어느 날 갑자기 산골짜기 감자연구소에 등판한 그는 ‘문제적’ 김미경(이선빈 분) 대리와 시도때도 없이 으르렁대며 스파크를 튀긴다.
2.그놈은 흑염룡
주연: 문가영,최현욱
-문가영은 용성백화점 기획팀장 백수정 역을 맡았다. 백수정은 악바리 근성 하나로 업계 최고를 자랑하는 용성백화점에 입사한 프로 일잘러. 무조건 참는 것보다 가운뎃손가락을 들고 싸우는 게 익숙한 본부장 킬러다. 오직 실적만을 외치며 앞만 보고 달리던 백수정이 지우고 싶은 최악의 흑역사로 남은 온라인 게임의 악연, ‘흑염룡’ 반주연과 직장 상사로 재회한다.최현욱은 용성백화점 전략기획본부 본부장 반주연 역을 맡았다. 반주연은 과거 한 사건으로 인해 중2병의 흑염룡을 품은 자신의 본캐를 숨기고 완벽주의 재벌그룹의 유일한 후계자로 살아야 하는 운명을 택한다. 그러던 중 과거 온라인 게임에서 만난 첫사랑에게 고백과 동시에 차인 상처로 인생의 쓴맛을 본 ‘흑염룡’ 반주연이 최악의 상대 ‘딸기’ 백수정을 직장 부하로 만나게 된다.
3.견우와 선녀
주연: 조이현,추영우
-조이현은 주인공 박성아를 연기한다. 박성아는 낮에는 여고생이지만 밤에는 무당 천지선녀로 5년 넘게 이중생활을 해온 인물. 우연히 견우를 만나고 첫눈에 반한다.추영우는 액운을 몰고다니는 남자 주인공 배견우로 활약한다. 배견우는 신이나 무속인을 배척하는 인물로, 성아를 만난 후 무탈한 하루를 보내게 된다.
4.우리영화
주연: 남궁민,전여빈
-드라마는 한 영화 감독과 시한부 선고를 받은 배우의 이야기를 담는다.전여빈은 삶의 마지막을 앞두고 영화의 주인공이 되기로 결심하는 배우 캐릭터를 맡는다.
그에 대한 영화를 만드는 감독 역은 남궁민이 연기할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촉망받는 신예였으나 슬럼프에 빠져 방황하던 중 전여빈을 만나 사랑에 빠지는 캐릭터다.
5.이혼보험
주연: 이동욱,이광수,이주빈,이다희 (기사 난 순서대로)
-'이혼보험'은 최고의 브레인만 모여있다는 한 보험회사 혁신상품개발팀에서 새로운 이혼 보험 상품을 개발, 이혼과 관련된 모든 사항을 수치화하고 그에 합당한 보험금을 책정하는 등 이혼에 값을 매기는 적나라한 과정을 담은 작품
6.별들에게 물어봐
주연: 공효진,이민호
-국내 최초로 시도되는 우주정거장을 배경으로 한 드라마로, 우주와 지구를 오가는 본격 우주 로맨틱 코미디다. 극 중 이민호는 우주 관광객의 신분으로 우주정거장에 입성한 산부인과 의사 공룡 역을 맡았다. 공효진은 한 치의 실수도 용납하지 않는 완벽주의자이자 최고의 우주 비행사인 캡틴 이브 킴 역으로 분한다. 이들은 광활한 우주를 배경으로 운명처럼 만나 특별한 로맨스를 그려낼 계획
7.지극히 상식적인 알코올
주연: 최수영,공명
-최수영은 자동차가 좋아 대기업 공채 여자 정비사가 된 한금주를 연기한다. '남자보다 술 잘 마시는 여자'라 불리던 그에게 '알코올 중독자'라는 또 다른 타이틀이 붙자 금주는 '금주'를 도전하게 된다. 공명은 서울 명문 대학병원 전문의로 승승장구하던 중, 시골 마을 보천보건지소로 내려오게 된 의사 서의준을 연기할 예정. 술은 치료제가 아니라 마취제일 뿐이며 인생을 망가뜨릴 수 있다는 생각을 가진 그가 '알코올 중독자' 타이틀을 단 금주와 엮이게 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