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스틸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개봉 5일 만에 16만 관객을 돌파했다.
배급사 CGV에 따르면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는 개봉 5일 만에 누적 관객수 16만 명을 넘어섰다.
이는 2023년 3월에 개봉해 25만 명 이상을 동원한 임영웅의 콘서트 실황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보다 빠른 속도로, 개봉 후에도 꾸준히 예매율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어 앞으로 흥행 추이를 더욱 기대케 한다.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를 관람한 관객들의 만족도도 높다. 커다란 스크린과 풍성한 사운드 덕분에 극장에서도 콘서트의 생생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다는 호평이 쇄도하고 있다.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스틸
또한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의 개봉을 맞아 진행된 '아임 히어로 페스타'의 남산 서울타워 조명 점등 역시 화제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상징적인 장소 중 하나인 남산 서울타워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의 개봉 주 주말이었던 8월 30일과 31일, 그리고 9월 1일 3일간 일몰시간부터 23시까지 임영웅의 팬 컬러인 하늘빛 조명으로 서울을 밝혔다. 밤하늘을 수놓은 임영웅과 영웅시대의 하늘빛 불빛은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의 개봉에 의미를 더했을 뿐만 아니라, 스크린부터 도심까지 환히 밝히며 영웅시대에게 또 하나의 즐거운 추억을 남겼다.
https://naver.me/GmbbVNW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