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F INSTRUMENTAL ALBUM [INFUSE]
그룹 온앤오프가 데뷔 7주년을 맞아 ‘INSTRUMENTAL ALBUM [INFUSE]’를 발매한다.
타이틀 명 [INFUSE]는 ‘스미다, ‘영향을 미치다’ 라는 뜻과 ‘In Fuse’ 라는 의미를 더해 ‘퓨즈에게 스며든 온앤오프의 음악’, ‘퓨즈 안에 있었기에 가능했던 온앤오프의 시간들’ 이라는 메시지를 함께 담아냈다.
이번 앨범은 풍부한 리얼 사운드가 돋보이는 온앤오프의 음악 중 엄선하여 트랙을 선정, 악기 하나하나에 집중하여 색다른 질감으로 느낄 수 있으며, 올해 데뷔 7주년을 맞이하는 온앤오프와 팬들과의 지난 시간들을 상기시키고 기존 온앤오프의 음악을 새로운 느낌으로 만날 수 있다. 또, 특별히 LP로도 만날 수 있는 이번 앨범은 팬들에게 소장가치를 높이고, 오랜 시간 여운을 남길 수 있는 앨범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앨범에는 온앤오프의 처음을 함께했던 ‘Lights On’을 새로운 편곡으로 담아 수록한 정규1집 [ONF: MY NAME]의 ‘Lights On (2021 Ver.)'을 비롯, 군입대 전 팬들을 위해 준비한 Special Album [Storage of ONF]의 타이틀 곡 'Your Song', 전역 후 팬들에 대한 사랑과 2막의 시작을 알린 미니 7집 앨범 [LOVE EFFECT]의 타이틀 곡 ‘바람이 분다’, 올해 4월 강렬한 임팩트를 선보인 미니 8집 앨범 [BEAUTIFUL SHADOW]의 타이틀 곡 'Bye My Monster' 등 총 15곡이 음원으로 공개되며, 오직 CD와 LP로만 감상할 수 있는 곡들도 각각 수록되어 있어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또한, 이번 앨범은 팬들과 온앤오프와의 추억을 고스란히 담은 앨범인만큼, 온앤오프 멤버들이 직접 그린 그림과 손글씨 등을 활용한 디자인으로 그 의미를 더했다. 특히, 멤버들의 시각으로 보는 세상과 멤버들 서로의 모습을 담은 사진들로 구성된 포토북에는 멤버 효진, 이션이 직접 촬영에 참여하는 등 이번 ‘INSTRUMENTAL ALBUM [INFUSE]’는 온앤오프와 팬 모두에게 아주 특별한 선물 같은 앨범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