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패션하우스 펜디의 로고가 가운데 새겨진 스피커가 출시된다. 음악 및 테크놀로지 분야에서 폭넓은 활동을 펼치고자 프랑스 오디오 전문 브랜드 드비알레(Devialet) 와 협업한 휴대용 스피커 펜디×드비알레 매니아(FENDI x DEVIALET Mania)다.
가볍게 들고 나서기 좋은 펜디×드비알레 매니아 포터블 스피커는 전통과 기술의 대조적인 이야기를 담아내고자 했다. 펜디 특유의 아이코닉한 투톤 모노그램으로 스피커 전체를 감싼 ‘FF’ 테크니컬 케이스와 샌드 컬러의 핸들 및 골드 디테일을 갖춘 독특한 디자인은 말할 나위도 없고, 360도 스테레오 사운드로 원음을 충실하게 구현하는 탁월하고 순도 높은 오디오를 제공하는 최첨단 서라운드 사운드 장치가 장점으로 꼽힌다. 또한 30~2만hz의 오디오 음역을 아우르고, 실시간 어쿠스틱 매핑 기술과 활성 스테레오 보정(Active Stereo Calibration, ASC) 을 활용하는 것도 강점. 공간을 파악할 수 있는 4개의 마이크와 임베디드 인텔리전스 기능을 활용하여 주변 환경에 맞추어 오디오 출력을 자동 조정한다.
간편하게 들 수 있는 상단 핸들, IPX4 생활 방수 기능, 최대 10시간까지 무선 스트리밍이 가능한 드비알레 최초의 내장 배터리 등 야외 활동에 동반하기 좋은 이점도 갖췄다.
+펜디 엠버서더 송혜교 인스스 스피커 실물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