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유럽 등 43개국 이어 국내 첫 진출
내달 중순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신세계백화점은 배스 앤 바디 웍스의 국내 유통권을 단독으로 확보하고 24일 강남점 지하 1층 스위트파크에 첫 매장을 연다고 24일 밝혔다.
배스 앤 바디 웍스는 1990년 미국에서 시작된 화장품 브랜드로 바디워시·로션·스크럽 등 바디 케어 제품과 캔들(향초) 등 방향 제품을 다양하게 판매한다. 북미와 유럽 등 43개국에 2000여개 매장을 갖고 있다.
신세계백화점은 독보적인 다향 프래그런스 브랜드인 배스스 앤 바디 웍스를 통해 국내 바디 케어와 향기 시장에서 경쟁력을 높인다는 전략이다.
(중략)
신세계백화점은 배스 앤 바디 웍스의 대표 향인 '깅엄' 등 57종 향기를 시작으로 향기 라인업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신세계백화점은 국내 1호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바디워시·로션·미스트·캔들 품목에서 2개 구매 시 정품 1개를 증정하는 '2+1' 행사를 펼친다. 핸드솝과 핸드크림은 3+1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강남점 1호점과 동시에 시코르닷컴과 SSG닷컴·에스아이빌리지 등 온라인 몰에서도 판매를 시작하고 내달 중순에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해 선물 수요까지 공략한다.
.
.
.
https://www.nbnews.kr/news/articleView.html?idxno=92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