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들 서로에게 하고 싶은 말을 써서 냈던걸 읽어주는 코너가 있었는데 다들 적어낸 말이 ㅋㅋㅋㅋㅋㅋㅋ
https://twitter.com/v1230_mp4/status/1376549470775635974?s=20
"우리 모두 너를 좋아해"
https://twitter.com/minS2v/status/1376550641967853571?s=19
"지민아 나는 네가 제일 좋아"
https://twitter.com/yoonna_video/status/1376558210551738368?s=19
"사랑해"
흐뭇함과 오글거림의 콜라보로 솟아오르는 광대...🤣
덕분에 온에어 달리던 케톡에서 저기 혹시 핱시의 방이냐는 말도 나왔다고 한다 ㅋㅋㅋㅋ
'듣고 싶은 말' 부분도 귀여우니까 저 테이블 토크 부분 꼭 보는거 추천!!
역시 방탄 사랑 방탄 못 이겨 ༼;´༎ຶ ༎ຶ`༽
https://twitter.com/v1230_mp4/status/1376549470775635974?s=20
"우리 모두 너를 좋아해"
https://twitter.com/minS2v/status/1376550641967853571?s=19
"지민아 나는 네가 제일 좋아"
https://twitter.com/yoonna_video/status/1376558210551738368?s=19
"사랑해"
흐뭇함과 오글거림의 콜라보로 솟아오르는 광대...🤣
덕분에 온에어 달리던 케톡에서 저기 혹시 핱시의 방이냐는 말도 나왔다고 한다 ㅋㅋㅋㅋ
'듣고 싶은 말' 부분도 귀여우니까 저 테이블 토크 부분 꼭 보는거 추천!!
역시 방탄 사랑 방탄 못 이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