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든 같은 무기가 3개이상인판은 개힘든거같음 https://theqoo.net/splatoon/3550994468 무명의 더쿠 | 12-30 | 조회 수 336 우리팀이어도 힘들고 상대팀이어도 힘듬 새싹이나 단풍 얕봤는데 단풍 3인팟 만나고 개힘들어서 쓰는글ㅜㅜㅜㅜ토피도지옥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