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마무기 할 땐 좋은데 내 주제를 모르고 너무 높은 등급으로 올라가버리는 게 단점
무명의 더쿠
|
10-08 |
조회 수 348
뫼니엘인데 너무 빡쎄서 이게 왜이러나 했는데 저번 쿠마무기 로테 때 내가 전설 600 찍고 이래가지고..... 시작컷이 너무 높아졌는데 무기도 다루기 어려우니까 지금 감당을 못하는 중ㅠㅠㅠㅋㅋㅋㅋ
뫼니엘인데 너무 빡쎄서 이게 왜이러나 했는데 저번 쿠마무기 로테 때 내가 전설 600 찍고 이래가지고..... 시작컷이 너무 높아졌는데 무기도 다루기 어려우니까 지금 감당을 못하는 중ㅠㅠㅠ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