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을 꼭 해야 하나...? https://theqoo.net/splatoon/3402782245 무명의 더쿠 | 09-13 | 조회 수 161 지금이라도 집에 갈까? 닌텐도에 취직하면 스플페스날에 쉬게 해줄까? 그랜드페스인데? 혹시?근무를 꼭 해야만 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