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런으로 공방 뭔가 요상해진것같음 https://theqoo.net/splatoon/3402273393 무명의 더쿠 | 09-12 | 조회 수 222 왜 알을 안넣고..왜 마중을 나가고..왜 거물 처리를 안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