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발컨뉴비 사이드오더 21트에 깼다 !!!! 인증✌🏻 그리고 팔레트랑 컬러칩 해킹내역 전부 공개 !!

무명의 더쿠 | 09-07 | 조회 수 148
xAqEHr


드디어 깼어ㅠㅠㅠㅠ 징글징글한 스켈레톤들

막판 브금이 신나서 며칠만 더 일찍 깼으면 페스 현재로 갔을 거 같어


첨으로 20층 이상 올라간 건 와이퍼였지만 뉴비라선지 자꾸 잉크관리 망해서 포기하고 주무기가 파블로라 붓으로 밀기 시작했어

탈출하기도 좋고 스페셜이 사기라 헤어지기 싫었지만 사거리 때문에 보스전이 힘들고 소용 없는 컬러칩도 많아서 결국 근본인 슈터로 진행 + 등반보다 네리코인 벌이 우선으로 리트 엄청 많이 했어

공뎀 1.8 찍고 나서야 뭐가 좀 되더라고! 20트부터는 25층부턴 자본주의 버리고 무조건 안전주의로 갔고 21트에 30층 올라간 순간 손떨려서 정지종료 때리고 유튜브에서 공략영상 닥치는대로 보면서 포탈 위치 익혀놓고 들어갔어

갠적으로 클리어 일등공신은 스탬프! 라고 생각해

운 좋게 자판기에 1트에 서브퀵밤 스탬프스페가 각각 떠서 교체하고 들어갔는데, 내가 일반 플레이 할 때도 너무 긴장해서 메인만 쓰느라 항상 서브는 없다시피 하거든. 퀵밤은 30층 내내 에잇볼에 딱 1번 던져보고 말았어ㅋㅋ 그리고 스탬프는 최종보스전에서 최고야! 울샷보다 확실히 나아 강추!!

아 맞다 그리고 첫등반 때 기어는 자동지급인데 팔레트 무기랑 칭호는 질서의탑 재접해서 받아가야 해! 난 이거 몰라서 안 주는 줄 알고 실망했음ㅋㅋ

스플랫 슈터 일부러 안 사고 버틴 보람이 있다!! 이제 이쁜 레플리카로 멩미들 학살하고 다닐 거야 ㅎㅎㅎㅎ 


나 같은 사람을 위해 컬러칩 세팅이랑 해킹내역 통으로 캡처해서 올려. 이게 어디에도 없더라고ㅠㅠㅠㅠㅠ 딴 데 퍼가지만 말아줘!

참고해도 좋고 저거보단 낫다 하고 용기 얻어가도 좋아! 할 수 있따구~~


JxdVov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54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사이드오더) 에이트 팔레트 클 너무 너무 너무 힘들다 지금 벌써 한 10트는 한 거 같아 미친거아니야????!!!!
    • 06-23
    • 조회 33
    • 잡담
    2
    • 덬들아 빅빅런 하고 있어? 재밌어?
    • 06-20
    • 조회 105
    • 잡담
    2
    • 흑흑흑흑 흑흐그흑흑흑흑 흑흑흑흑흑흑 흐그흗흗흑흑흑
    • 06-17
    • 조회 200
    • 잡담
    19
    • 레이더스 발매 전 일정
    • 06-10
    • 조회 253
    • 스퀘어
    5
    • 7/11 레이더스 관련 페스
    • 06-10
    • 조회 111
    • 스퀘어
    2
    • 빅빅런 6/20~ / 레이더스 페스7/11~
    • 06-10
    • 조회 85
    • 잡담
    1
    • 레이더스 다이렉트 6월 30일(화) 오후 11시 ㄷㄱㄷㄱ
    • 06-10
    • 조회 52
    • 잡담
    1
    • 레이더스 다들 예구했어?!
    • 06-04
    • 조회 254
    • 잡담
    7
    • 레이더스 프로콘2에디션은...소식이 없네..
    • 06-04
    • 조회 173
    • 잡담
    2
    • 이렇게 힘든 알바는 정말 간만이다
    • 06-03
    • 조회 176
    • 잡담
    3
    • 레이더스 패키지판 예약 떴다!!
    • 06-02
    • 조회 184
    • 잡담
    2
    • 원래 점점 부키치나 옷가게 점원들 말투가 바뀌어??
    • 06-02
    • 조회 82
    • 잡담
    1
    • 스위치2 가격올리기전에 미리 샀당
    • 05-14
    • 조회 300
    • 잡담
    4
    • 레이더스 맵 추가 공개된거
    • 04-28
    • 조회 421
    • 잡담
    4
    • 레이더스 나올때 프로콘2 레이더스 에디션 나왔으면 좋겠다
    • 04-25
    • 조회 209
    • 잡담
    2
    • 싹둑슬러셔래 레이더스 보조무기이름ㅋㅋㅋㅋㅋㅋㅋ
    • 04-23
    • 조회 218
    • 잡담
    2
    • ㅁㅊ 레이더스 연어 비주얼 ㄹㅇ 폭력적(n)임
    • 04-22
    • 조회 258
    • 잡담
    4
    • 레이더스 예약 언제부터 받으려낭🦑🐙
    • 04-22
    • 조회 175
    • 잡담
    2
    • 레이더스 7월 23일 발매래
    • 04-21
    • 조회 337
    • 잡담
    17
    • 요즘 슈터유행메타 물어보러왔어
    • 04-13
    • 조회 230
    • 잡담
    4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