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컨러,, 처음으로 스쁠됐어🥹 https://theqoo.net/splatoon/3384902336 무명의 더쿠 | 08-30 | 조회 수 246 챌린지 너무 못해서 나와바리만 했는데 처음으로 승급했어ㅠㅠㅠ남들은 x매치 파워 n천점 넘어서 좋아하지만나는 이것도 너무 기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