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파선 진짜 징그럽다 징그러워 https://theqoo.net/splatoon/3325619020 무명의 더쿠 | 07-18 | 조회 수 337 난파선만 가면 등급 나락감 어떻게 마지막 시즌까지 정이 안 붙을 수가 있지ㅋㅋㅋㅋ 너무싫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