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지락 피쉬 넘 어렵다 https://theqoo.net/splatoon/3210702435 무명의 더쿠 | 05-01 | 조회 수 383 바지락 애들 이쪽이야!!하는데 왜 하는지 모르겠고 그냥 룰보단 적팀 죽이는 무지성 살잉마가 됨피쉬는 들면 어디로 가야할지 모르겠음 ㅜㅜ 그래서 안들고 열심히 킬함 이게 맞는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