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어런 릴건은 대체 어떻게 쓰는거야 https://theqoo.net/splatoon/3137594352 무명의 더쿠 | 03-11 | 조회 수 348 탄이 너무 깔짝깔짝 나와서 답답 ༎ຶ‿༎ຶ잡연어 처리도 힘들고 그렇다고 한방이 센것도 아니고... 계속 눌러줘야 하는것도 손가락아픔 아니 열받으라고 만든 무기 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