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어런은 기계(?) 컴퓨터랑 하는 연습모드 같은거 없어?ㅠㅠ https://theqoo.net/splatoon/3136532818 무명의 더쿠 | 03-10 | 조회 수 289 나 진짜 1도 몰라서 못 하겟는데다른 사람들한테 민폐 끼치는거 싫어서 더 못 들어가는중..먼 연습을 해야 할 거 아녀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