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쓰레기같은 맵인줄 체감을 잘 못 했었어
근데 3와서 하니까
뭐 ㅅㅂ 이걸 하라고 만들었나
싶게 개쓰레기임
스플2 할때는 난파선이랑 해상마을이
쓰레기 투탑이었는데
스플3은 난파선이랑 셰케나댐 투탑임
난파선이 조금 더 나은 듯 ㅜㅠ
난파선 혐케나 해상마을 중에서
해상마을이 제일 개쓰레기맵이라 생각해
아무리 혐케나랑 난파선이 별로라도
해상마을은 못 이겨…그건 쓰레기야…
근데 3와서 하니까
뭐 ㅅㅂ 이걸 하라고 만들었나
싶게 개쓰레기임
스플2 할때는 난파선이랑 해상마을이
쓰레기 투탑이었는데
스플3은 난파선이랑 셰케나댐 투탑임
난파선이 조금 더 나은 듯 ㅜㅠ
난파선 혐케나 해상마을 중에서
해상마을이 제일 개쓰레기맵이라 생각해
아무리 혐케나랑 난파선이 별로라도
해상마을은 못 이겨…그건 쓰레기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