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하고 싶다아~~ https://theqoo.net/splatoon/3116104863 무명의 더쿠 | 02-22 | 조회 수 43 사이드 오더 너무 하고 싶다~~~ 진심 지금 퇴근하고 싶어~!!! 6시에 퇴근하긴 너무 억울해서 4시 조퇴신청하긴 했는데 시간이 너무 안가~!! 기다려라 사이드 오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