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뭐야 스플2 승리포즈 문어 건 안 가져왔네

무명의 더쿠 | 02-13 | 조회 수 227

https://www.youtube.com/watch?v=qK717K38WHQ

 

새 시즌 영상 앞부분에 나오는 거 스플2 승리 포즈던데 예상했지만 진짜 다 똑같아서 허무하다

스플1은 문어 없었으니까 이해하는데 스플2는 오징어 문어 다른 포즈 보는 재미가 있었다고....

근데 이것도 스플1 포즈처럼 오징어 여캐 포즈로 다 통일이냐고ㅠㅠㅠㅠㅠㅠㅠ

우산 타고 내려와서 기타 치는 문어 못 보는 거냐고...... 스피너 세워두고 손 까딱거리는 문어 못 보는 거냐고......

커마 고정이라 스플2에서 오징어 남캐만 플레이 했지만 남의 문어 승리 포즈 구경하는 거 좋아했는데 3은 다 통일돼서 아쉬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8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사이드오더) 에이트 팔레트 클 너무 너무 너무 힘들다 지금 벌써 한 10트는 한 거 같아 미친거아니야????!!!!
    • 06-23
    • 조회 23
    • 잡담
    2
    • 덬들아 빅빅런 하고 있어? 재밌어?
    • 06-20
    • 조회 103
    • 잡담
    2
    • 흑흑흑흑 흑흐그흑흑흑흑 흑흑흑흑흑흑 흐그흗흗흑흑흑
    • 06-17
    • 조회 198
    • 잡담
    19
    • 레이더스 발매 전 일정
    • 06-10
    • 조회 250
    • 스퀘어
    5
    • 7/11 레이더스 관련 페스
    • 06-10
    • 조회 111
    • 스퀘어
    2
    • 빅빅런 6/20~ / 레이더스 페스7/11~
    • 06-10
    • 조회 85
    • 잡담
    1
    • 레이더스 다이렉트 6월 30일(화) 오후 11시 ㄷㄱㄷㄱ
    • 06-10
    • 조회 52
    • 잡담
    1
    • 레이더스 다들 예구했어?!
    • 06-04
    • 조회 251
    • 잡담
    7
    • 레이더스 프로콘2에디션은...소식이 없네..
    • 06-04
    • 조회 172
    • 잡담
    2
    • 이렇게 힘든 알바는 정말 간만이다
    • 06-03
    • 조회 176
    • 잡담
    3
    • 레이더스 패키지판 예약 떴다!!
    • 06-02
    • 조회 182
    • 잡담
    2
    • 원래 점점 부키치나 옷가게 점원들 말투가 바뀌어??
    • 06-02
    • 조회 82
    • 잡담
    1
    • 스위치2 가격올리기전에 미리 샀당
    • 05-14
    • 조회 299
    • 잡담
    4
    • 레이더스 맵 추가 공개된거
    • 04-28
    • 조회 420
    • 잡담
    4
    • 레이더스 나올때 프로콘2 레이더스 에디션 나왔으면 좋겠다
    • 04-25
    • 조회 208
    • 잡담
    2
    • 싹둑슬러셔래 레이더스 보조무기이름ㅋㅋㅋㅋㅋㅋㅋ
    • 04-23
    • 조회 217
    • 잡담
    2
    • ㅁㅊ 레이더스 연어 비주얼 ㄹㅇ 폭력적(n)임
    • 04-22
    • 조회 257
    • 잡담
    4
    • 레이더스 예약 언제부터 받으려낭🦑🐙
    • 04-22
    • 조회 175
    • 잡담
    2
    • 레이더스 7월 23일 발매래
    • 04-21
    • 조회 337
    • 잡담
    17
    • 요즘 슈터유행메타 물어보러왔어
    • 04-13
    • 조회 229
    • 잡담
    4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