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중에 서로 킬 안하고 점프하면서 노는거 친목인건가? https://theqoo.net/splatoon/2988733926 무명의 더쿠 | 11-04 | 조회 수 231 일본인들 같은데 겜중에 다른팀끼리 점프하면서 놀아지고 있는데 어느 선 이상 전진을 안함나만 겜 열심히 하니까 계속 이기고 킬도 제일 많이하고 개꿀이긴한데 이거 혹시 내가 비매너인거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