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오늘 볼드 들고있는데 타워를 아무도 안타줘서 힘들었어 https://theqoo.net/splatoon/2963791993 무명의 더쿠 | 10-13 | 조회 수 169 내가 타워 타는 이게 맞냐구 ㅠㅠ적팀 후방무기들 한테 여기 맛집입니다 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