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밑밑에 히든 스테이지 푸념한 뉴비인데

무명의 더쿠 | 10-11 | 조회 수 372
NQTDaT
드디어!!! 지옥 탈출했어!!!!!!!

휴…. 진짜 이틀간 정말 끔찍했다 ㅜㅜ 




진짜 1단계가 개헬이고 이거 하다가 프로콘 집어던질 뻔 

심지어 공략 없이 헤딩하다가 골로 갈 거 같아서 

공략 찾아보고 그나마 진도 뺀듯… 진짜 최소 100트는 했어

식은땀 나서 죽을 뻔 ㅠㅠ 


2단계는 1단계에 비하면 구간도 짧고 할만했는데

요령 익히는데 좀 걸렸어

어제 여기서 얼터너로 나가버려가지고 리셋 개멘붕;;;;;; 

(오늘 다시 1단계부터 삽질 도라방스) 

공략 학습해서 한 40트 안에 깬듯 


3단계

이건 뭐 거의 혜자… 약간 쉬어가는 느낌쓰

물론 공략을 봤기 때문에 ㅋㅋ 수월해서 10트 정도 하고 깬듯 

게다가 여기서 체크포인트가 나오는데 

진짜 체크포인트 이렇게 소중한거였냐며 ㅜㅜ 


4단계 

총 3페이즈로 점점 난이도가 올라가는데

나는 뉴비라서 3페이즈는 넘 어렵더라 ㅜㅜ 

영역배틀 많이 해본 고수라면 껌일지도? 

한 25트 정도 한 거 같아 



곰돌이 머리띠는 짱좋아! 

하지만 히든 스테이지… 

만나서 더러웠고 다시는 보지 말자


끗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65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사이드오더) 에이트 팔레트 클 너무 너무 너무 힘들다 지금 벌써 한 10트는 한 거 같아 미친거아니야????!!!!
    • 06-23
    • 조회 6
    • 잡담
    1
    • 덬들아 빅빅런 하고 있어? 재밌어?
    • 06-20
    • 조회 100
    • 잡담
    2
    • 흑흑흑흑 흑흐그흑흑흑흑 흑흑흑흑흑흑 흐그흗흗흑흑흑
    • 06-17
    • 조회 197
    • 잡담
    19
    • 레이더스 발매 전 일정
    • 06-10
    • 조회 247
    • 스퀘어
    5
    • 7/11 레이더스 관련 페스
    • 06-10
    • 조회 110
    • 스퀘어
    2
    • 빅빅런 6/20~ / 레이더스 페스7/11~
    • 06-10
    • 조회 83
    • 잡담
    1
    • 레이더스 다이렉트 6월 30일(화) 오후 11시 ㄷㄱㄷㄱ
    • 06-10
    • 조회 52
    • 잡담
    1
    • 레이더스 다들 예구했어?!
    • 06-04
    • 조회 249
    • 잡담
    7
    • 레이더스 프로콘2에디션은...소식이 없네..
    • 06-04
    • 조회 169
    • 잡담
    2
    • 이렇게 힘든 알바는 정말 간만이다
    • 06-03
    • 조회 174
    • 잡담
    3
    • 레이더스 패키지판 예약 떴다!!
    • 06-02
    • 조회 182
    • 잡담
    2
    • 원래 점점 부키치나 옷가게 점원들 말투가 바뀌어??
    • 06-02
    • 조회 81
    • 잡담
    1
    • 스위치2 가격올리기전에 미리 샀당
    • 05-14
    • 조회 299
    • 잡담
    4
    • 레이더스 맵 추가 공개된거
    • 04-28
    • 조회 420
    • 잡담
    4
    • 레이더스 나올때 프로콘2 레이더스 에디션 나왔으면 좋겠다
    • 04-25
    • 조회 207
    • 잡담
    2
    • 싹둑슬러셔래 레이더스 보조무기이름ㅋㅋㅋㅋㅋㅋㅋ
    • 04-23
    • 조회 217
    • 잡담
    2
    • ㅁㅊ 레이더스 연어 비주얼 ㄹㅇ 폭력적(n)임
    • 04-22
    • 조회 257
    • 잡담
    4
    • 레이더스 예약 언제부터 받으려낭🦑🐙
    • 04-22
    • 조회 175
    • 잡담
    2
    • 레이더스 7월 23일 발매래
    • 04-21
    • 조회 337
    • 잡담
    17
    • 요즘 슈터유행메타 물어보러왔어
    • 04-13
    • 조회 229
    • 잡담
    4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