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컬러 재밌다..덬들은 수비랑 공격중에 뭐가 좋아 https://theqoo.net/splatoon/2925611796 무명의 더쿠 | 09-10 | 조회 수 146 나는 공격!!!! 시그널 트라이하는거 쫄리고 재밌엌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