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집통 있는쪽 두른 벽은 웬만하면 다 칠하고
간조 열리는 방향 반대편이자
옆으로 건너가는 바람개비 옆에
아래로 내려가는 벽 있음 거긴 꼭 칠하자
익숙해지기만 하면 훈제공방 하기 정말 좋다
근데 해보니까…
뫼니엘이랑 연어말이 진짜 쉬운 편이구나 싶네
수집통 있는쪽 두른 벽은 웬만하면 다 칠하고
간조 열리는 방향 반대편이자
옆으로 건너가는 바람개비 옆에
아래로 내려가는 벽 있음 거긴 꼭 칠하자
익숙해지기만 하면 훈제공방 하기 정말 좋다
근데 해보니까…
뫼니엘이랑 연어말이 진짜 쉬운 편이구나 싶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